본문 바로가기
연애이슈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아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

by 엔터스포거 2024. 7. 26.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어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를 기다리면서 현재 많은 팬들이 넷플릭스에서 제작하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 4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미 솔로 지옥 시즌 2, 3를 통해서 슈퍼 스타처럼 인기를 얻은 덱스와 프리지어를 보면 솔로지옥을 지옥을 좋아하는 시청가 너무 많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솔로 지옥 시즌2, 3에서 거의 탑 연예인으로 발전된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현재 덱스와 프리지아가 어떻게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지 바로 한번 확인해보자.

 

 

이들은 솔로지옥이라는 연예 프로그램을 통하여 본인들만에 팬층을 확실히 확보하여 현재는 방송이 끝난 뒤에서 엄청난 성공을 하고 있으며, 각종 Tv 예능에서 진행자로 활동을 하고, 수많은 광고를 찍으면서 현재 방송계에서 정말 핫한 인기 스타로 발돋움 하였다.

 

 

그리고 이번에 다시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아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를 하면서 현재 넷플릭스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은 이들을 뛰어넘는 어떤 커플이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아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
솔로지옥 4 2025년 1월 방영 예고

 

사실 그동안 솔로지옥을 시청하면서 다소 남녀가 데이트를 하면서 발생되는 여러 가지 갈등과 선택의 순간을 지켜보면서 일반적으로 현실 세계에서 발생하는 일이라고 여기 지지 않는 부분이 다소 있기는 하였다.

 

왜냐하면 일단 출연자들이 너무 스펙이 좋다. 특히 외형적으로 너무 잘생기고, 근육질 몸매에다가 결정적으로 너무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느낌이 들었다.

 

솔로지옥 시즌 4 

솔로 지옥 시즌 4는 2025년 1월 넷플릭스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솔로지옥 4 제작과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시청자 게시판을 비롯한 수많은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또다시 어떤 매력적인 남자 여자가 방송에 나와서 그들의 매력을 뽐내게 될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사람이 새로운 커플이 되어 덱스와 프리지어처럼 인기 스타가 될지 너무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 예정인 솔로지옥 4에서 과연 이전에 공개되었던 많은 커플들을 뛰어넘는 인기 스타가 탄생할지 정말 기대가 된다. 그리고 촬영을 하면서 전해지는 너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넘쳐 난다고 방송을 제작한 피디가 공개를 하면서 더욱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럼 이전 솔로지옥 시즌 1.2에서 화려하게 스타로 발돋움한 덱스아 프리지어 활약 영상을 아래에서 한번 확인해보자.

 

덱스 프리지어

덱스 프리지어는 정말 솔로지옥 제작진에게 평생을 두고 술을 사야 한다고 생각한다. 두 사람 모두 방송이 끝난고 각종 연예 프로그램 및 각종 방송에서 서배를 하려고 줄을 서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수많은 방송에 서배가 되고 이어서 광고에도 진출을 하면서 개인적으로도 많은 재력을 가지게 되었으며, 본인들의 커리어에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정말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이 된다.

 

그럼 덱스와 프리지어가 솔로지옥 지난 시즌에서 어떤 활약을 보이면서 이렇게 인기스타로 성장하였는지 바로 확인을 해보자.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아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
솔로지옥 덱스 활약 영상

 

솔로지옥 2에서 등장하는 장면부터 모든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덱스 정말 인상적인 등장으로 마치 영화 '광행'의 이정재가 등장하는 임팩트 이상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커플 예정을 하기 전 상대 출연자와 수영장에서 나누던 대화 중에 "먼가 긴장이 풀리고 편하지 않아"라는 대사는 그의 성격을 단번에 표현하는 말이라고 생각이 된다.

 

그리고 상대에게 자신의 외적 모습을 최대한 표현하려고 일부러 말을 한 템포 느리게 하고 모든 동작 하나하나가 너무 여유를 가지고 대화를 이끌어 가는 모습이 너무 좋다.

 

 

솔로지옥 시즌 4 덱스 프리지아 이상의 스타 커플 예고
프리지아 솔로지옥 활약 영상

 

프리지어 또한 솔로지옥에서 너무나도 큰 활약을 보여주면서 기존 솔로지옥에 출연하였던 다른 여성 출연자와는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솔로지옥에서 프리지어 대사 " 난 예쁘다는 그런 소리 너무 많이 들었어~ 그래서 이제 너무 식상해" 참 그녀를 단 한 번에 표현하는 대화라고 생각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절대적인 자기애가 너무 강한 느낌이다. 그리고 그런 점이 프리지어를 솔로지옥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비취 지면서 일약 스타로 떠오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