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슈

조정석 영화 파일럿 예고편 미리보기

by 엔터스포거 2024. 7. 17.

조정석 영화 파일럿 예고편 미리보기를 통하여 영화 배우 조정석의 매력에 한번 빠져 보기 바랍니다. 영화 엑시트 이후 약 5년 만에 스크린에 다시 도전하는 배우 조정석은 이번에 칼을 갈고 연기를 하였습니다.

 

조정석 영화 파일럿 예고편 미리보기는 조정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다고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아래 영화 파일럿을 통하여 이번에는 과연 코믹적인 소재로 연기를 하였는지 한번 확인 해보기 바랍니다.

 

조정석 영화 파일럿 예고편 미리보기
조정석 파일럿 메인예고 미리보기

배우 조정석 영화

배우 조정석은 10년 이상 수 많은 작품에서 관객들과 호흡을 하였습니다. 때로는 영화가 잘 되지 않아서 마음 고생을 많이 하였으며, 잘 되는 영화에서는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게 됩니다.

 

그럼 조정석의 연기 투혼과 노력이 깃든 영화에는 어떠한 작품이 있는지 아래에서 한번 확인 해보겠습니다.

 

조정석 영화 필모

배우 조정석의 영화 필모그라피를 소개 하겠습니다. 그는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납뜩이라는 배역으로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해당 영화는 당시 수지와 이제훈 주연배우로 캐스팅 되어 상당히 많은 관객수를 동원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납뜩이라는 배역으로 주인공 친구 역활을 한 조정석은 비중이 없는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영화 대사 중에서 "납득이 않되잖아" 라는 대사로 관객들의 뇌리에 박히는 연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조정석은 각종 드라마, CF, 방송 활동에 날개를 달게 됩니다.

 

이후 조정석은 2013년 영화 관상에서 역시 송강호의 동생 역활로 나와 주연 배우인 송강호와 찰떡 케미를 보여주게 됩니다.

 

특히 송강호가 김혜수에게 발탁되어 그녀가 운영하는 한양(조선의 수도) 유명한 기생집에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댄스신으로 많은 관객의 웃음을 찾아 주는 포인트가 되어 대 선배인 송강호도 그의 연기를 인정 한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세월이 흘러 2016년 영화 '형'에서 주인공역활을 맡으면서 동생역으로 출연한 당시 대세 배우 EXO의 도경수와 또한번 좋은 케미를 보이면서 누구도 범접 못하는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됩니다.

 

2018년 배우 조정석은 다시 한번 대중에게 각인 되게 됩니다. 바로 송강호 주연의 영화 마약왕에서 송강호를 아주 강하게 압박하는 검사 역활을 맡습니다.

 

해당 영화에서 대 선배인 송강호와 대립되는 감정신에서 절대 밀리지 않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 또 다시 관객은 조정석에 매력에 빠지게 하였습니다.

 

특히 마약왕에서 검사역을 맡으면서 조정석의 연기 영역의 끝은 어디일까? 라는 의문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를 눈여겨 보던 많은 영화 관계자들은 조정석을 어떤 배역이라도 할 수 있는 능력자라고 바로 알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이후 조정석의 영화 필모그라피에 대미를 장식하게 되는 배역은 바로 소녀시대 윤아와 같이 출연한 영화 엑시트였습니다. 엑시트의 줄거리는 대학시절 완전 잘나가는 동아리 에이스였지만 이후 취업을 하지 못하는 백수 신세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머니 역활로 나온 고두심의 70순 잔치에서 음식 서빙을 하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윤아를 만나게 된다. 사실 영화에서 설정은 대학시절 조정석은 윤아에게 고백을 하였지만 그냥 서로 친하게 지낸 동아리 선후배 사이로 지내자고 윤아에게 까이게 되는 설정입니다.

 

이후 알수 없는 독성 가스가 도시를 덥치게 되고 역시 조정석과 윤아가 있는 식당까지 침투하게 되어 어머니 고희 연 잔치에 오신 손님을 안전하게 탈출 시키고 둘만 남게 되는 이상한 설정이 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대학시절 한가닥 하는 산악부 에이스였던 조정석과 윤아는 극중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여 안전하게 탈출을 하게 됩니다. 

 

2018년 엑시트 개봉으로 바쁜 와중에 조정석 배우는 또 다시 영화 뺑반에서 강력한 악역으로 출연을 합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뺑소니 운전 정황이 있는 교통사고를 조사하는 경찰 영화입니다.

 

해당 영화에서 조정석은 어린시절 지독하게 가난하게 살다가 일찍부터 사업에 성공하여 끊임없이 자신의 사업을 확장해나가는 과정에서 경찰과 유착 관계를 보이는 젊은 사업가 역활을 맡게 됩니다.

 

역시 영화 뺑반에서 그는 또다시 섬뜩한 소시오패스 성향의 연기를 선보이면서 다시 한번 모든 배역을 소화 가능한 전천후 배우라는 찬사를 받게 됩니다.